본문 바로가기

지식

인모드 리프팅 효과 내돈내산 후기

요즘 피부에 탄력이 떨어지는 것같아 가벼운 리프팅을 받아보고자 인모드 리프팅을 받았습니다. 울쎄라는 너무 쎌 것 같고 슈링크는 이전에 했는데 효과가 그닥이라서 인모드에 도전해봤습니다. 가격은 10만원 중반대로 저렴해서 입문용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fx와 포마 모드가 있는데 fx는 지방을 날려주는 거고 포마는 탄력에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fx와 포마를 같이 받는 경우가 많다는데 저는 처음 받아보는 것이라 더 효과가 강하게 나온다는 fx를 단품으로 받아봤답니다. 

 

 

인모드 리프팅 통증은 약간 뜨겁고 꼬집는 듯한 느낌이 들기는 하지만 참기 힘들정도는 아닙니다. 통증에 민감한 분들이라면 마취크림을 30분 이상 바르시면 좋을 것 같고 저는 20분 정도 바르고 들어갔는데 통증이 전혀 없어서 어렵지 않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인모드 리프팅 효과는 당일부터 턱살이 살짝 줄어든 느낌, 얼굴형이 조금 정리되고 있는 느낌이 들고 2~3일부터 살짝씩 탄력이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 살을 만졌을때 늘 힘없이 쳐져있다고 생각이 되어서 시술을 받았던 것인데, 볼을 만져보면 살짝 탄력이 올라온 느낌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가격대비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얼마나 유지될지도 모르겠지만 일단은 만족도가 높습니다. 한 달에 한번씩 3번을 받으면 좋다고 합니다. 

 

그런데 인모드 멍이 들거든요. 개개인별로 다르기는 하지만 턱과 볼 밑으로 보라색 멍이 들기 때문에 피부과 가기 전 마스크는 필수로 챙겨야 하고, 주말에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무래도 바로 출근하기에는 너무 눈에 띄거든요. 넉넉잡아 5일이면 자연스럽게 가라앉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나중에 더 드라마틱한 효과가 나타난다면 또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입문용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