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도브 뷰티바 머리 감기는 화이트로 (지루성)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브 뷰티바 머리 감기 후기를 남겨봅니다. 저는 지루성 두피염이 심해서 미용실에 가면 늘 미용사들에게 한소리를 듣곤 했는데요. 이게 정말 스트레스더라고요. 저도 알고 있는데 자꾸 탓하듯이 말하니까 미용실 가는것도 싫어지고, 피부과약은 몸에 잘 안맞아서 최대한 안먹으려고 하고 있거든요. 

 

일단 저 자체도 평소에도 머리에 트러블이 많이 나고 하니 귀찮기도 하고 머리를 빗을때도 아프고 해서 좋다는 샴푸들도 많이 써봤는데 사실 별로 효과를 느끼지 못했었습니다. 그러다가 도브 뷰티바가 좋다고 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한번 시도를 해보았어요.

 

 

마트에 가면 바로 구입을 할 수가 있는데요. 도브 뷰티바 핑크가 아니라 머리 감기를 하려면 화이트로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어차피 핑크는 전부 품절이라 화이트밖에 없었습니다. 센서티브바로도 많이들 감으시던데 일단 이걸로 먼저 시도를 해보았습니다. 

 

 

거품기도 샀는데 오히려 귀찮아서 그냥 두피에 대고 거품을 내서 쓰고 있어요. 비누이기는 하지만 머리가 엄청 뻣뻣해진다거나 하는건 없더라구요. 그래서 잘 쓰고 있는데, 약 한달정도 되었는데 아직 눈에 띄는 효과는 보지 못했습니다. 여전히 가렵고 뾰루지도 아직 없어지지는 않았어요. 묶음으로 한 5개 정도 들어있는 것을 산터라 이걸 다 쓸 때까지는 계속 추이를 지켜보며 써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샴푸보다 씻어내는게 편하고, (금방 씻겨짐) 향도 좋고, (화장실에 두면 향기가 계속 은은하게 나고 있음) 그리고 일단 쓰레기가 많이 나오지 않는 점도 좋습니다. 그리고 이게 피부에도 괜찮아서 세안할때도 사용이 가능하고 샤워할때도 가능해서 정말 올인원이라 가성비가 아주 좋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저는 아직 효과를 보지는 못했으나 많이들 이 뷰티바 머리감기로 효과를 보았다고 하고, 저렴하기도 하니 한번씩 시도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