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크레오신티 외용액 가격, 효과, 부작용

성인 여드름으로 고생하고 있다고 저번에 포스팅을 했을텐데요. 최근 여드름 갤러리나 유튜브 등 다양한 사이트를 드나들며 정보를 찾았습니다. 여기저기서 이소티논 외에도 크레오신티 외용액이라는 바르는 약을 추천하더군요. 그래서 최근 여드름 진료를 받으며 크레오신티 외용액도 같이 처방을 부탁드렸습니다. 직접 사용해본 후기와, 가격, 부작용 등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크레오신티 외용액, 크레오신티는 이미 여드름으로 고통받는 분들이라면 잘 알고 있을 겁니다. 아세톤 향기가 매우 강한 용액이었습니다. 백과사전에 검색해보니 클린다마이신포스페이트 11.88mg/mL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더군요. 여드름 치료에 이용되는데, 함익병 유튜브에서 블랙헤드에도 도움이 된다고 소개되었다고 합니다.

 

사용법은 1일 2회, 꼭 얼굴을 깨끗이 씻고 발라주면 됩니다. 저는 세수 후 사용하고 있는데요, 딱히 부작용이 없는듯하면서도 뭔가 따끔거리는듯한 기분이 들긴 했습니다. 그런데 피부건조감이나 접촉성 피부염, 피부자극(화끈감, 가려움, 건조감 등), 복통 등이 나타날수도 있나보더군요. 저는 따끔거리는듯한 기분이 금방 사라져서 계속 발라보려고 합니다.

 

크레오신티 외용액은 구매하고 싶다고해서 마음대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처방전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처방전은 대략 만원선이고, 이 용액 가격만 해도 만원~만 오천원 사이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피부과 약이 비싸긴 하지만 여드름 진료비 외에 또 별도로 내야하니 정말 돈이 많이든다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래도 여드름에 효과만 있다면 계속 사용할것이지만요.

 

 

직접 사용해보니 부작용은 다행히 없었고, 효과는 조금 있는듯 합니다. 염증으로 땡땡해져있던 여드름은 2번 도포하고 자고 일어나니 좀 가라앉아 있더군요. 저는 압출관리와 약, 용액을 병행하면서 성인 여드름을 치료해보려고 합니다. 길고 긴 싸움이 되지 않기만을 바랄뿐입니다.

 

저는 다행히 이소티논과 크레오신티 외용액을 일반 피부과보다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만원 초반대에 용액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다들 여드름에서 해방되시길 바랍니다.

 

https://kki876.tistory.com/297

 

이소티논 효과, 후기 및 싸게사는 팁

나이가 들면서 사람을 만날 때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것이 피부인데요. 저는 어릴때부터 피부때문에 고생을 했었는데 성인이 되고나서도 여드름때문에 고생하고 있습니다. 여드름때문에 주기적

kki87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