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애플워치 se 나이키 애플스토어 픽업 후기

애플워치 se 나이키 애플스토어 픽업을 해왔습니다. 공홈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집에서 애플스토어가 가까워서 직접 픽업하는 방식으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서울에는 가로수길과 여의도, 2개의 애플스토어가 있는데요. 어떤 밴드를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픽업할 수 있는 스토어가 달라지더라구요. 저같은 경우에는 원하는 밴드가 마침 가까운 스토어에 있어서 픽업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공홈에서 결제를 하고 시간 맞추어 스토어에 갔는데요. 결제를 마치고 나면 이메일로 qr코드를 보내줍니다. 입장하기 전에 이 코드를 보여주는데, 바로 들어갈 수 있는게 아니라 좀 기다려야 합니다. 좀 기다리다보면 곧 안내를 해주는데, 물건만 주는게 아니라 이것저것 설명을 해주고 줄 추천을 해주시기도 하고 어플 설명을 해주시기도 합니다. 굉장히 친절하세요.

 

 

설명이 끝난 다음에 받아오면 끝. 받아와서 줄을 끼우고 이것저것 세팅을 해봤는데 아직은 뭘 어떻게 이용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애플워치 se 나이키는 359,000원인데 지금 애플스토어 할부가 거의 6개월까지 무이자가 되기 때문에 무이자 최대로 했을 경우 한달에 약 6만원 정도 지불하면 되네요.

 

참고로 애플스토어에서 구매했을 경우에는수령한 날짜로부터 2주 안에 묻지마 환불 시스템을 통해 반품할 수 있습니다. 전 예민한 편이라 기계에 이상이 있거나 스크레치 같은게 있다면 바로 교환할 요량으로 공홈에서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쿠팡에서 구매하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https://coupa.ng/bV0JG7

 

Apple 애플워치 SE

COUPANG

www.coupang.com

확실히 구매할 분들은 쿠팡으로 해서 구매하시는 것을 더 추천합니다. 아직 많이 써보지는 않았지만 있으니 좋기는 합니다. 줄질이라고 하죠? 줄을 바꾸면서 기분에 따라 착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인 것 같구요. 카드 할인도 다양하니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위 링크를 통한 구매 발생 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한 소정의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