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스트라이덱스 사용법 블랙헤드

요즘 블랙헤드가 걱정이라 각질 제거에 좋다는 스트라이덱스 구매했습니다. 올영세일에 90매 짜리를 많이 세일하고 있더라고요. 내돈내산이구요, 워낙 좋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늘 사용해볼까 말까 하다가 쓰는 패드들이 많아서 그냥 돌아왔었는데 이번엔 세일도 하고 있고 해서 하나 집어왔습니다. 이런건 사용법을 잘 알고 그대로 해야 효과가 좋으니까요, 저같은 분들을 위해 스트라이덱스 사용법 남겨봅니다.

 

 

먼저 세안을 깨끗하게 해주시고, 여드름과 상처가 있는 부분, 입가와 눈가같이 예민한 부분을 피해서 엠보가 있는 부분으로 닦아주면 됩니다. 저는 블랙헤드가 걱정이 되어 산거라 한 1~2분은 얹어주고나서 부드러운 부분으로 마지막 마무리 닦아주고 흡수해준뒤 로션을 발라주는데요, 이렇게 하면 피부가 굉장히 보들보들해지더라구요.

 

 

바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따가움을 느끼는 분들이 있을 수 있고 오히려 부작용으로 여드름이 올라온다는 분들도 있어서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제가 피부가 굉장히 민감하고 여드름성 피부거든요. 그런데 저는 살짝 따가운 느낌은 있었으나 그렇게 심하지는 않았구요, 여드름도 딱히 나지 않아서 아직은 괜찮습니다.

 

 

써본 결과 블랙헤드보다는 좁쌀을 잠재우는데 더 효과적인 것 같아요. 아직 많이 써보지는 않아서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지 못한건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피부결이 부드러워지는 느낌은 있고, 뜨는 느낌도 없습니다.

 

하지만 제 목적은 블랙헤드 박멸이기 때문에 꾸준히 써보고 기록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저처럼 예민한 피부는 자주 하는 것보다는 일주일에 2~3번 정도만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올영세일 기간이 7일까지니까, 관심있는 분들은 구매해보셔도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