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사각턱 보톡스 효과기간 주기까지 정리

사각턱 보톡스 효과기간 주기 정리해봅니다. 제가 주기적으로 하는 시술이 바로 이 시술인데요. 옛날에는 국산을 맞으면 내성이 생겨서 잘 안듣는다고 수입으로 맞으라는 말이 많았는데 가격차이가 많이 나기도 하고 이제는 많이 발전해서 국산도 내성 걱정은 별로 안해도 된다고 해서 국산으로 맞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 다 거기서 거기 비슷하다고 해서 그때그때 싼 걸로 맞아요. 대신 소분은 아니고 눈 앞 개봉으로 해서 맞습니다. 저번에 퇴근하고 가까운 곳에 가서 맞았는데 소분된 것 밖에 없어서 그걸 맞았더니 별로 효과가 없게 느껴졌었거든요. 기분탓인지는 몰라도 차이가 좀 있는 것 같아 눈 앞 개봉으로 해서 맞습니다.

 

사각턱 보톡스 맞았다고 해서 바로 효과가 나는 것은 아니고 최소 2주부터 한달정도는 기다려야지 서서히 효과가 납니다. 막 드라마틱하게 브이라인이 되는 것은 아니고 얼굴이 좀 갸름해진 것 같은 느낌으로 효과가 나기 때문에 너무 큰 기대는 안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 선생님은 한달걸릴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4개월 뒤에 맞으러 오라고 하셨습니다. 보통 4~6개월 주기로 많이 맞는 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 6개월쯤은 효과가 다 빠지기 때문에 다 빠지기 전인 4개월부터 와서 맞으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이런건 경험이 많은 공장형에서 맞는데 마취를 시술 바로 전에 놔주셔서 마취가 하나도 안되었는지 꽤 아팠답니다. 부작용으로 잘못맞으면 땅콩형 얼굴이 될 수 있는데 의사 선생님이 재량으로 잘 잡아주시면 덜하더라고요. 이왕이면 경험 많은 곳으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 적은 시간 적은 통증으로 나름의 효과가 좋아서 꾸준히 하고 있는 사각턱 보톡스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