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비오레 선크림 후기 매우 만족!

일본 여행을 갔을 때 사왔던 비오레 선크림 후기 남겨봅니다. 사실 k뷰티가 워낙 유명하니 굳이 사올 필요가 있을까? 했는데 남들이 일본 기념품으로 모두 추천하다보니 저도 돈키호테 간 김에 하나 샀어요. 가격은 일본 기준 7~8000원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이게 워낙 유명하다보니 여기저기서 다 팔고 있더라고요. 

 

 

이게 왜 이렇게 유명한가 하고 써봤더니 엄청 촉촉합니다! 발림성이 정말 좋아요. 선크림 안쓰는 분들은 이게 뻑뻑하고 영 갑갑해서 안쓰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건 정말 로션처럼 촉촉하고 거슬리는 부분이 하나도 없습니다. 수분이 아주 많은 로션을 바르는 느낌이에요. 

 

 

바르는 방법은 그냥 발라주면 됩니다. 저는 여드름이 자주 나는 민감성 피부인데도 하나도 민감하지 않게 트러블도 없었어요. 백탁도 없고 그냥 로션 바르는 느낌이라 와서 2통은 다 비워버렸습니다. 조그만 끈적임도 싫은 여름에 쓰기 딱입니다. 일본인들이 정말 많이 쓴다고 하는데 왜 그런지 알겠어요. 다시 일본에 가면 10통은 사와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햇빛 차단도 아주 잘된다고 하더라고요. 대신 에탄올이 들어있어 피부에 자극을 받을 수 있으니 민감 피부라면 주의해야겠습니다. 참고로 가격은 돈키호테가 가장 저렴한 느낌이니 돈키호테 필수템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